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궁금하신 사항은 FAQ에서 검색해 보세요
   
번호 분류 FAQ제목
7 [결제/배송]   결제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 

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, 가상계좌, 계좌이체의 4가지 방식의 결제가 있습니다.
주문 시 알려주신 입금자명이 실제 입금자명과 다를 경우에는
고객센터 070)7583-7706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무통장 입금에 경우 입금이 확인되는 시점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.

6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  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 

전구와 전선 관련 제품은 수시로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.
구매 후 가격 변동분에 대한 차액의 추가 지불이나 할인은 없습니다.

5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  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 

LEDO 화면 상단의 [주문배송조회 ]나 [MY PAGE]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ID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4 [상품구매/주문절차 및 취소]   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
 

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에는 각종 혜택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3 [회원가입/정보]   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 

회원정보 변경은 화면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을
클릭하시면 로그인 후에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2 [결제/배송]   신용카드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?
 

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2~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1 [회원가입/정보]   회원가입 시 실명으로 해야 하나요?
 

네 반드시 회원 가입 시 회원명은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.

※ 그렇지 않을 경우 입금/결제 확인 등 상품을 정상적으로 구매 하시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.
※ 그로 인한 배송지연이나 업무 차질의 상황에서는 실명이 아닐 경우 많은 혼란 및
소비자에게도 피해가 갈수 있으니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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